Lumary 모바일 앱을 사용한 효율적인 예약 관리
Lumary는 지원 작업자들이 일상 일정을 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모바일 앱입니다. Lumary가 개발한 이 앱은 Android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비즈니스 및 생산성 카테고리에 속합니다. 이 앱은 지원 작업자와 약속 관리 사이의 간극을 메우기 위해 Lumary 웹 기반 플랫폼과 직접적인 연결을 제공합니다.
Lumary를 사용하면 지원 작업자들은 캘린더 형식으로 약속을 볼 수 있으며 앱 내의 시작/중지 기능을 사용하여 시작 및 종료 시간을 기록할 수 있습니다. 이 앱은 Google 내비게이션 기능을 내장하여 작업자들이 약속 장소로 이동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. Lumary는 자동으로 이동 거리를 기록하고 클라이언트의 기록에 업로드합니다. 또한, 지원 작업자들은 앱에서 직접 클라이언트 프로필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, 중요한 경고 정보를 포함하고 있으며 파일/사진을 앱에서 직접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.
Lumary는 오프라인 사용을 지원하여 작업자들이 범위를 벗어났을 때에도 일정을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. 다시 온라인으로 전환되면 앱은 기록된 데이터를 웹 기반 플랫폼과 자동으로 동기화합니다. 앱 내에서 캡처된 모든 데이터는 Lumary 웹 플랫폼에서 실시간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, 이는 국가 장애 보험 제도에 청구서를 작성하는 데 사용됩니다.
전반적으로, Lumary는 지원 작업자들의 생활을 간소화하는 효율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약속 관리 앱입니다.